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LG유플러스 "타사 가입자도 'LTE무전기' 사용 가능"

기사승인 2015.04.08  10:00:15

공유
default_news_ad1
   
 

LG유플러스의 LTE무전기 애플리케이션(앱) 서비스를 이제 타사 가입자들도 이용할 수 있게 됐다.
  
LG유플러스는 스마트폰에 앱만 설치하면 스마트폰을 무전기처럼 쓸 수 있는 'U+ LTE무전기'의 서비스 제공 범위를 타사 고객으로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.
  
지난 1월 출시 이후 자사 가입자만 이용할 수 있었던 이 서비스를 타사 가입자들에게도 개방한 것이다.
  
‘U+ LTE무전기'는 고음질 코덱(압축기술)을 사용해 선명한 음질로 대화를 나눌 수 있고, LTE 네트워크나 와이파이에 연결되는 곳이라면 대화상대가 전 세계 어디에 있든 상관없이 음성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. 일대일 대화는 물론 최대 500명까지 동시에 대화가 가능한 점이 최대장점이다.
  
특히 ‘메시지 바로 듣기’ 기능을 켜놓으면, 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수신된 음성메시지를 바로 들을 수 있어 아웃도어 활동이나 운전과 같이두 손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.
  
LG유플러스 김민구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"타사 가입자들도 U+ LTE무전기를 통해 텍스트 기반의 메신저에서 전달하지 못했던 감정이나 개성, 말하는 뉘앙스까지 오롯이 전달할 수 있다”면서 “봄철 전국의 유명한 산 등 관광지로 야외활동을 나갈 때 지인들과 U+ LTE무전기 서비스를 써보면 안성맞춤일 것”이라고 말했다.  

온라인뉴스팀 press@whowired.com

<저작권자 © 후와이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